본문 바로가기

SERVICE - 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HOME SERVICE 현재페이지FAQ
질문 멤버십멤버십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죠?
답변
매장 방문 이용시 멤버십 가입을 요청하시면

매장에서 바코드 스티커를 발급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발급 받으신 바코드 스티커 번호를 입력하시면

멤버십 회원에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이용방법매장을 방문하려고 하는데 예약은 어떻게 하죠?
답변
바이킹스는 예약을 환영합니다.

예약은 방문하시려는 각 매장으로 전화주시면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바이킹스 워프의 경우 1644-3210 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예약을 하시면 기다리는 시간 없이 보다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멤버십멤버십카드 또는 스티커가 분실, 손상될 경우에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답변
바이킹스 멤버십카드, 스티커를 분실하시거나, 손상되었을 시에는 가까운 바이킹스 매장에 방문하셔서 직원에게 말씀해 주시면 ,멤버십카드, 스티커 발급시 작성해 주신 고객에 한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현장에서 즉시 멤버십스티커로 재발급해드립니다.

멤버십카드, 스티커를 발급한 매장에 전화나 이메일로 분실 신고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멤버십스티커 재발급을 받으시려면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셔야 하며, 또한, 재발급된 멤버십스티커의 우편 배송도 불가 합니다.

재발급 후 분실된 기존 멤버십카드, 스티커는 다시 찾으시더라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질문 멤버십멤버십카드, 스티커를 안가지고 매장에 방문했는데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답변

죄송합니다.

바이킹스에서는 멤버십카드,스티커 미지참시 회원혜택 서비스를 받지 못하오니 방문시 꼭 지참해 주시기바랍니다.
질문 멤버십멤버십 카드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

매장에서 발급 받으신 멤버십 카드 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

발급 받으신 매장으로 전화주셔서 안내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이용방법미취학 아동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답변

바이킹스에서는 만 36개월 미만 유아에 한하여 무료이며

미취학 아동에 대하여는 할인 가격을 받고 있습니다.

나이 증명이 가능한 등본, 여권 등을 지참하실 경우에만

적용이 가능하오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이용방법바이킹스 워프 예약 방법
답변
바이킹스 워프는 전화 예약과 현장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전화 예약의 경우 1644-3210 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멤버십멤버십 등록 방법
답변

바이킹스 홈페이지 멤버십 등록방법은

로그인 한 상태에서

상단메뉴 MEMBERSHIP -> 멤버십 등록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 기념일 50% 할인 서비스는 2016년 1월 1일 자로 종료되었습니다.







질문 이용방법홈페이지 가입 에러 문제
답변
홈페이지 가입 시

휴대폰 인증 및 모든 정보를 입력하였음에도

마지막 절차에서 가입이 되지 않는 경우는

주소가 너무 길어 발생되는 문제 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는

메인주소란에 60 byte (한글 2byte / 공백, 영문, 숫자 1byte)

서브주소란이 50 byte 로 구성되어 있으며

글자 수를 초과하는 경우 가입에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주소 입력 시 위 사항을 참고하시어 가입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